블로그 이미지
바람한톨

공지사항

최근에 올라온 글

최근에 달린 댓글

글 보관함

calendar

1 2
3 4 5 6 7 8 9
10 11 12 13 14 15 16
17 18 19 20 21 22 23
24 25 26 27 28 29 30
31
안녕하세요.
이번에 인스톨러스(install0us) 가 3.0 X-mas 베타 버전이 업데이트 되었습니다.
2.5.1버전이 업데이트된지 1달도 안되 또다시 업데이트 되었네요.

소스는 기본 시디아에서 다운받는 것이 아니라,
http://cydia.install0us.com/ 을 추가하셔서 다운받으시기 바랍니다.

먼저 바뀐점은 아이콘이 되겠네요 +_+
아래 사진에서 보시면, 왼쪽은 2.5.1버전이구요, 오른쪽에 것이 3.0버전입니다.



우선 2.5.1버전은 아래 이미지와 같이 생겼습니다.






3.0버전은 아래와 같이 인트로 이미지도 바뀌었구요.




인스톨러스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은
소스가 추가된 시디아에서 아래와 같이 검색을 하시면, 많이 나옵니다.
제일 아래것이 3.0버전이고 인스톨러스 소스에서 다운받으면 됩니다.



혹 소스가 추가 되지 않으신 분들은 아래 소스 주소를 참고 하시면 됩니다.
install0us repository 를 추가하면 됩니다.


install0us repository를 선택하시면, 지금까지 업데이트 된 인스톨러스 리스트롤 볼 수 있으며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.



팁: 인스톨러스 Downloads 폴더에 어플 넣어서 사용하시려면
winscp, 아이펀박스 등등 아이폰탐색기를 사용하여, /private/var/mobile/Downloads/ 폴더에 ipa 어플파일을 옮겨 넣으시고 인스톨러스를 실행하여 설치하시면 됩니다.
(아래 이미지는 WinSCP 모습)

여기서 한가지 팁을 더 드리면, 일반적으로 아이튠즈에서 어플리케이션을 동기화 하면 간혹 다른 PC에서 할 경우 기존에 설치한 어플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.
이럴땐, 내 PC에 [하드드라이브]:\iTunes\iTunes Media\Mobile Applications 안에 있는 모든 ipa 파일들을 복사해서 아이폰의 /private/var/mobile/Downloads/ 폴더에 모두 넣어놓고 다시시면 됩니다. 만약 지워지면 인스톨러스를 이용해서 다시 설치하면 설치가 됩니다.^^
(어둠의 경로로 받은 어플뿐만 아니라, 정식으로 앱스토어에서 다운받은것도 설치가 되니 안심하세요)
PC가 바뀌어서 어플리케이션이 삭제되었다면, 인스톨러스를 통해 복구가 가능하구요,
간혹 게임같은 경우 기존까지 기록했던 정보가 어플이 삭제되면서 다 날아갈 수 있기 때문에 걱정하시는 분들은 Chronus 라는 백업/복구 어플이 있습니다. 이것을 이용하시면 됩니다.
요청 하시면 Chronus 리뷰도 추가 해 드릴 수 있지만, 검색하면 많이 나오니까요^^


추가로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뎃글 남겨주세요.